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핸드메이드오에서 알려드립니다!

게시판 상세
제목 국내최초 빅데이터 AI 핸드메이드 제품 전문 플랫폼 론칭
작성자 핸드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4-09 14:22:4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3



국내 최초로 빅데이터 AI 알고리즘이 적용된 핸드메이드 제품 전문 플랫폼이 생긴다.


핸드메이드오(Handmade.O)는 지난 3월 29일 빅데이터 AI 추천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해 


K-수공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'핸드메이드오 온라인몰‘을 가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.


핸드메이드 오(Hanmade O)는 수제로 만든 작품의 '가치를 만드는 사람'과 '가치를 발견하는 사람'을 연결하는 관계지향 커뮤니티 플랫폼이다.


이 플랫폼은 20~40%에 달하는 국내 K-수공예 작가(메이커)들의 판매 수수료를 5% 로 고정한 것이 특징이다.


특히 빅데이터 인공지능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화, 맞춤형 서비스와 더불어 소비자에게 상품을 골고루 추천해주는 기술적인 강점까지 갖췄다.


이를 통해 수공예 메이커는 온라인 몰 내에서 광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자신들의 상품을 어필할 수 있다.


이와 더불어 우수한 K-수공예 메이커들을 인플루언서로 발굴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핸드메이드 상품의 강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.


핸드메이드오는 이날 가오픈을 거쳐 수공예 메이커를 위한 혜택과 정책을 보완해 내달 초 정식 오픈한다.


핸드메이드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이기석 부사장은 "지금까지는 K-수공예 라는 카테고리라 부를 만큼 


혁신적인 수공예 시장이 없었다"며 "국내외 동시 서비스 론칭을 통해 국내 수공예 메이커들이 


수수료 부담없이 작품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, 우수한 한국의 수공예 제품을 전세계에 알리는 시작이 될 것" 이라고 전했다.





첨부파일 KakaoTalk_20210409_100835882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